본문바로가기

상단 사용자메뉴

김양경 의원

의원인사말

HOME > 의원인사말
존경하고 사랑하는 유성구민 여러분!
반갑습니다. 유성구의회 의원 김양경입니다.

구민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신뢰와 성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그 뜻을 마음 깊이 새기고 더욱 성실하게 의정활동에 임하겠습니다.

항상 낮은 자세로 구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현장에서 답을 찾는 생활정치를 실천하며
구민 중심의 의회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초심을 잃지 않고 행동으로 보여드리는 의원,
믿고 맡길 수 있는 일꾼이 되겠습니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리며,
여러분과 함께 더 나은 유성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