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상단 사용자메뉴

유대혁 의원

의원인사말

HOME > 의원인사말
존경하고 사랑하는 유성구민 여러분, 반갑습니다.

유성구의회 의원 유대혁입니다.

구민 여러분의 신뢰와 기대에 보답하기 위해
항상 낮은 자세로 소통하고, 책임 있는 의정활동을 이어가겠습니다.

정책은 말이 아니라 결과로 평가받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구민 여러분께서 체감할 수 있는 변화와 성과를 만들어내기 위해
더욱 치열하게 고민하고 실천하겠습니다.

앞으로도 한결같은 마음으로 구민 여러분과 함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