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구민 여러분, 반갑습니다.
유성구의회 의원 김은진입니다.
항상 보내주시는 따뜻한 관심과 성원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구민 여러분의 기대를 무겁게 받아들이고, 더 나은 유성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역의 발전은 구민 한 분 한 분의 삶이 나아지는 것에서 시작된다고 생각합니다.
생활 속에서 체감할 수 있는 변화를 만들기 위해 꼼꼼하게 살피고,
실천 가능한 정책으로 연결해 나가겠습니다.
앞으로도 늘 현장에서 답을 찾고, 구민과 함께 호흡하는
의원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