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유성구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유성구의회 의원 김인중입니다.
구민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따뜻한 관심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기대와 신뢰를 늘 가슴에 새기며, 더욱 책임감 있는 자세로 의정활동에 임하겠습니다.
지역의 크고 작은 현안들을 꼼꼼히 살피고,
구민 여러분의 삶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정책을 마련하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겠습니다.
특히 지역경제 활성화와 주민복지 향상을 위해 현장에서 답을 찾고, 실행력 있는 대안을 제시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구민의 목소리를 가장 소중히 여기고,
낮은 자세로 소통하며 신뢰받는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유성구의 발전과 구민 여러분의 행복을 위해 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