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상단 사용자메뉴

이희환 의원

의원인사말

HOME > 의원인사말
존경하고 사랑하는 유성구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유성구의회 의원 이희환입니다.

구민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신뢰와 성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그 뜻을 항상 마음에 새기고 더욱 성실하게 의정활동에 임하겠습니다.

구민 여러분의 목소리가 정책으로 이어지고,
그 정책이 삶의 변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단순한 계획에 그치지 않고, 실질적인 성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낮은 자세로 소통하고,
구민 중심의 의회를 만들어 가는 데 앞장서겠습니다.
언제나 구민 여러분과 함께하며, 더 나은 유성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